한인회 소개 > 공지사항

KALA(The Korean American Leaders Association: 미주 한인 지도자 뉴멕시코주 협의회, 회장 문상귀)에서 뉴멕시코 지역 교회와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을 청소년들을 추천받고 있습니다.
KAKL은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위원회로부터 '대통령상 위촉기관'으로 승인을 받아 청소년들에게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여함으로써 청소년들이 학교 및 대학진학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미국과 한국을 알리는 청소년 10만 사이버 외교관을 육성하여, 그들의 봉사활동이 미국과 한국 양국의 우호증진과 발전의 초석이 되도록 지원하는 것이 협회의 주된 설립목적입니다.
시상식은 오는 9월에 커뮤니티 지도자들과 함께 개최하여 대통령 자원봉사 수상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심어주려고 합니다.

추천 학생이 확정되면 별도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대상은 10학년부터 12학년이고 이번에 뉴멕시코주에서 추천받을 학생 정원은 10명입니다. 

추천 마감일은 8월 17일까지이니 늦지 않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 연말에는 각 단체와 기관에서 봉사한 성인 10명도 추천해 시상할 예정입니다.

매년 같은 방법으로 행사를 지속합니다. 
문의 사항은 소속기관장이나 단체장, 교회 담임목사 혹은 미주 한인 지도자 뉴멕시코주 협의회 문상귀 회장(505-991-8888, samkmun@aol.com)에게로 해 주십시오.